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데이트장소

울산_강동카페∥바다뷰가 멋진 카페추천<소진담>

by Mohae_D 2020. 12. 2.
728x90

소진담

#소진담, #울산카페,#울산소진담, #울산카페, #울산강동카페, #울산놀거리, #울산핫플, #울산카페추천,#울산드드라이브,#울산코로나



안녕하세요. 모해입니다.

바다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울산 강동에 위치해 있는 소진담 카페인데요.

다양한 케익과 음료뿐만 아니라 편안한 인테리어로 시간 보내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가격대: 커피 및 주류-6,000~8,000원(가격 사악 주의)

 

*주차장 있음. 2층 공간 확보

  

 

 


건물 옆에 넓은 주차장이 있네요.
바로 앞에는 산책길과 바닷가가 훤히 보인답니다.
이 날은 너무 추워서 산책은 패스하고 바로 카페로 들어갔답니다. ㅜ

한층 건물이 카페로 되어있고 모던한 느낌이 납니다.

 

 

간판마저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들어가면 요렇게 넓은 자리가 확보되어 있답니다.
정말 깔끔하고 안락한 느낌이 나네요!

 

주문을 하고 2층을 올라가니 창가 자리는 이미 자리가 다 차있네요.

저는 그나마 바닷가 쪽이 보이는 구석자리에 앉았답니다. 사람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ㅋㅋ

바다가 훤히 보이시죠?

 

 

저는 기본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요. 다른 분들은 딸기 라테, 녹차라테 등 많이들 시키더라고요.

여기 베스트 메뉴인 것 같았어요.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커피 맛은 괜찮았던 거 같아요.

 

 

 

다 마시고 1층 앞 거울 앞에서 찰칵!
사진존도 주변에 많아서 사진 찍는데 재밌을 거 같아요.

 

 2층에 올라갈 때 계단에 있던 그림인데요.

저 걸린 그림마저도 너무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았답니다.

특히나, 이곳은 케이크가 유명하다고 하니 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들려보기를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함께 가볼만한 곳 추천>

 

울산_데이트∥코로나 거리두기 실천엔 자동차극장 추천<블루마씨네>

블루마씨네 #부산자동차극장, #울산자동차극장, #코로나데이트, #거리두기실천, #블루마씨네, #부산코로나, #코로나거리두기, #부산데이트, #울산데이트, #자동차데이트 안녕하세요. 모해입니다.

daily-goal.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