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맛집

[부산_서면맛집]<부산양곱창>이모가 직접 구워주는 양곱창구이

by Mohae_D 2020. 11. 3.
728x90

부산양곱창

#부산맛집, #부산서면맛집, #서면맛집, #서면양곱창, #부산양곱창, #부산곱창맛집, #부산곱창,

#서면양곱창, #서면데이트, #서면술집


 

 

전화번호: 051-804-3835

주소: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84번 길 62

지번: 부전동 520-2

영업시간: 매일 17:00 - 03:00


정감 있는 이모가 구워주는 쫄깃한 식감의 양곱창인 부산 양곱창!

가격대: 18,000원~20,000원(1인분) *최소 3인분부터 주문 가능


안녕하세요. 모해입니다.

항상 서면 백화점 뒤편에는 양곱창거리에 사람들로 가득했다. 이 날은 코로나의 불씨가 남아있던 때이기 때문에(부산은 0명이었어요.) 생각보다 서면에 사람들이 적었다. 하지만 문화 양곱창을 가려고 했으나, 생각보다 인파가 많고, 너무 붙어 앉아있었기에 근처 부산 양곱창으로 자리를 옮겼다. 여기 또한 원래 북적북적할 시간대였는데, 웬일인지 띄엄띄엄 앉아 있었다. 그중 TV가 있는 곳에 앉아 자리를 잡았는데, 반대편의 커플은 모바일로 야구를 시청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다행히 주변이 조용해서 단란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기분이 들떴다.

 

 

 

주문은 최소 3인분으로, 2인분은 모듬(18,000원), 1인분은 특양(20,000원)으로 주문시켰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후덜덜하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에 가격대는 어느 정도 생각하고 들어가야 한다. ㅎ 그러곤 소주 대선과 사이다를 추가로 시키고, 이모가 먼저 반찬 셋팅을 해주신다. 이 곳의 반찬은 오이지, 다시마, 간장, 모듬쌈과 쌈장으로 주신다. 이모가 직접 구워주시며, 먼저 익힌 걸 건네주신다. 아무래도 여기선 빨간색 상의 염창 먼저 먹어보라며, 간장종지에 얹혀주신다. 꼭 엄마가 한입 먹어보라며  챙겨주시는 듯한 느낌이 정감이 간다. 염창은 쫄깃하며, 사르르 녹는 듯한 맛이 난다.

 

 

그다음으로는  저 중앙에 하얀 부위를 건네주시는데, 염창보다 더 쫄깃한 식감이 소주를 땡기게 한다.

그리고 쌈과 함께 싸서 한입 베어 물어본다면, 쌉쌀한 맛과 쫄깃한 맛이 더욱더 맛 좋게 만들어버린다.

먹다 보니 마지막 저 대창을 주시는데, 저 부위는 기름이 많지만, 고소한 맛과 사르르 녹는 맛에 기분을 좋게 만들어 버린다. 점점 술과 함께 무르익다 보니, 사람들이 점점 들어섰고, 시끌벅적해졌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기 한점 을 집었을 때, 김치말이를 마지막으로 주신다. 다른 데에서 먹어보았지만 여기는 좀 싱거운 맛이어서 아쉽긴 했다. 원래 마지막에 딱 맛 좋음으로 마무리를 해줘야 하는데, 이 한 가지는 아쉬움이 컸다. 하지만 정말 기분 좋고 맛있게 먹었던 가게여서 아주 인상이 깊었던 곳이다.

 

평점:4.1점

한줄평: 소주가 마시고 싶을 때는 여기 서면 양곱창을 추천드린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