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맛집

[부산_덕천맛집]<육회장군>2,3차 간단히 술 한잔하고 싶다면

by Mohae_D 2020. 11. 14.
728x90

육회 장군(1호점)

#덕천맛집,#북구맛집,#덕천술집,#덕천동맛집,#덕천육회,#덕천육회장군,

#부산덕천맛집,#부산북구맛집,#부산육회,#덕천데이트


 

 

 

전화번호: 051-343-6388 주소: 부산 북구 덕천 2길 48

지번: 덕천동 415-5

영업시간: 매일 18:00 - 06:00


2차는 가고 싶고, 배가 부르다면, 육회 장군!

가격대:3만 원(육회 모둠 중)-2인


1차를 끝내고 꼭 들리는 육회집. 배가 부른데 술은 마시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다. 덕천에는 3-4군데 육회가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곳이다. 가격도 맛도 가성비가 좋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특히나 내 마음을 알듯이 바로 번화가 근처에 있기도 하다. 처음에 육회집이라고 해서 2곳 간 곳이 같은데 인 줄 알았는데 체인점이 바로 한 군데 건너서 있다고 해서 놀랬던 적이 있다. 약속을 따로 잡고 가게 된다면, 헷갈리지 않도록 하자ㅋ

 

 

기본 안주인 옛날 과자와 소고기 뭇국 부추무침, 계란찜으로 간소하게 나온다. 이미 배부른 상태이기 때문에 사실 아무 생각이 없다. 특히 저 소고기 뭇국이 소주와 이상하게도 잘 어울리는 듯하다. 다 맛이 기본 정도 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현란한 색상과 큼지막한 글씨로 시선을 사로잡는 곳이다. 정말 눈을 어디 둬야 할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다. 딱히 인테리어가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 맛만 좋으면 뭐가 안 좋게 보일까.

 

 

사진 보면서 알았지만, 전구까지 단 사실은 이제야 알게 되었다. 사진도 큼지막함에 또 웃음만 난다.

 

 

이제야 등장한 육회, 색감이 참 영롱하다는 생각이 들면서 입맛을 다져본다.

 

 

계란도 위에 함께 올려서 비벼먹으면 고소한 향이 나는 육회가 된다. 저 사진의 치즈를 조심히 먹어야 한다. 껍데기를 같이 씹어먹게 될 테니 말이다. 전체적으로 맛에 대해서는 딱 기본만 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그래도 가까운 곳에 간편히 2차를 즐기고 싶은 거라면 추천하는 곳이다. 딱 체인점 같은 곳이라 생각하면 쉽다.

 

평점:2.3점

한줄평: 2차로 간단하게 먹고 싶다면, 육회 장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