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데이트장소

#햄튼, 해운대 거리의 분위기에 취하는 맥주펍_부산해운대

by Mohae_D 2020. 9. 3.
728x90

안녕하세요. 모해입니다.

저는 이번에 휴가로 해운대를 들리게 되었습니다. 부산의 프리미엄이라면 해운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휘황찬란한 고급 외제차와 명품으로 둘러싼 사람들, 그리고 관객들로 붐비는 곳이기 때문에 주변 구경만으로도 재밌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더위에 지쳐있을때에 시원한 맥주가 땡겨 찾은 곳이 햄튼입니다.

 

햄튼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98번길 24
전화번호: 0507-1371-5011
영업시간:12:00-3:00
가격대: 7,000원~

이곳은 바로 해운대 바닷가와 밀접해있는 곳으로 실내테이블 뿐만 아닌 야외테이블도 배치되어있습니다. 날이 너무 좋아서 저희는 야외에 앉았습니다. 메뉴는 간단하게 맥주와 감자튀김을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는 길거리 사람들을 구경했습니다.

 


그 중 눈에 띄는 사자갈기처럼 보이는 대형견을 발견했습니다.이미 유명인사인 듯 모든사람들의 시선을 받음에도 어색함이 없었습니다. 그리고는 여유로운 사람들과 풍경에 저 역시 편안함과 안락함에 제대로 힐링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곳의 음악선정이 너무 좋았습니다. 외국 팝송을 틀어놨는데 모두다 취향저격으로 바다와 어울리는 트랜디한 음악이였습니다.

 


몇분 뒤에 감자튀김과 맥주가 나왔는데 맘스터치 감자튀김처럼 바삭하고 속이 부드러웠으며, 맥주는 말할 것없이 너무 시원하고 목넘김이 좋았습니다.

날씨가 좋은날에는 너무 추천하고싶은 햄튼입니다.
이런날은 야외에서 맥주한잔하는 여유가 저에게 힐링이였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평점은 4.1점이며, 노래와 음식이 어울러지는 곳이였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