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맛집

부산_서면맛집∥연말모임 추천 레스토랑<스콜>

by Mohae_D 2020. 12. 7.
728x90

스콜

#송년회장소, #연말모임장소, #서면맛집, #서면파스타, #서면스콜, #서면데이트, #부산데이트코스,

#서면맥주, #부산분위기좋은레스토랑, #부산레스토랑

 


 

전화번호: 051-715-7115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면 문화로 32

지번: 부전동 400-10

오픈 시간: 일요일 11:30 - 22:00, 매일 11:30 - 01:00

http://naver.me/Igo3n6JG

 

네이버 지도

스콜

map.naver.com

그 외로 수십가지의 메뉴가 있으며, 기본 가격대는 15,000~30,000원 스테이크는 50,000~70,000원 선이다. 

안녕하세요. 모해입니다.

향기로운 봄날과 어울리는, 서면역 영광도서 근처인 맛집을 소개하고자 한다. 다양한 수제 맥주로 유명한 집으로 굉장히 넓고, 환한 분위기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너무 고급스럽지도 않고, 또 너무 가벼운 인테리어가 아닌 이 곳.  특별한 날에만 찾는 곳이 아닌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어 친구들 또는 가족과 함께 오고 싶어 지는 곳이다. 안쪽에도 더 자리가 많았는데, 단체 모임도 가능해보인다. 그리고 테이블이 각각 멀어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곳으로 보인다. 연령층은 주로 30-40대로, 가격대는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은 선이다. 그렇다보니 가볍게 동창회나 모임으로 자주 들리는 곳인 거 같다. 단체손님이 꽤 있었던 기억이 난다. 샐러드와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치킨 등 양식을 주로 팔며, 맥주와 어울리는 음식으로 배치한 듯하다.

 

 

보랏빛 꽃과 식물들이 향긋한 느낌을 내며, 벽돌과 원목의 배치로 분위기가 집에 온듯한 편안함을 준다.

스콜의 대표 메뉴인 명란 오일 파스타, 먹어본 오일 파스타 중에 제일 입맛이 맞았던 음식이다. 짭짤한 맛으로 오일의 느끼함을 없애주었다. 남자가 먹기에는 양이 좀 아쉽다는 느낌이 든다.

이 또한 베스트 음식이다. 애플 피자로, 달달한 시나몬 향이 나는 피자이다. 저 중앙에 있는 동그란 부분이 계피향이 나서 마치 소보로빵을 씹는 듯한 맛이었다. 단품으로 먹기엔 너무 달지만, 명란 오일의 짭짤함으로 매우 매치가 되었던 음식이었다.

 

깔끔한 맛을 위해 시킨 연어샐러드,각종 야채와 치즈, 파스타가 곁들여졌으며, 아삭함이 느끼함을 덜어준다.

버섯크림 파스타로,크림맛이 밀크향이 많이 나며, 맛난 우유를 마시는 듯한 느낌을 준다.

하우스 스테이크로,실제 잘라서 나온다. 양이 작아 사이드로 먹어야할 꺼 같다. 맛은 적절한 정도이다. 간혹 홈페이지를 보니, 행사도 많이 하는 듯하다. 아무래도 부산에서 제일 큰 수제 맥주집이어서 그런가 주최도 많이 하는 거 같은데, 시간이 난다면 홈페이지도 들러서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평점: 4.3점

한줄평: 명란 파스타가 생각난다면, 스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