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맛집

[경주_황리단길맛집]<해쉬> 목살과 파스타가 맛있는 맛집

by Mohae_D 2020. 8. 10.
728x90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 모해입니다.
오늘은 경주맛집에 대해 알려드리고자합니자. 특히 황리단길에 맛집들이 분포되어있는데요. 그 주변에 위치한 해쉬 가게를 소개하고자합니다. 여기는 양식전문으로 파스타, 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경주이다보니 한옥으로 된 인테리어를 고집하고 있기때문에 색다른 경험을 맛볼 수 있습니다.

 

 

 

해쉬
전화번호:0507-1308-0696
주소:경북 경주시 사정로 57번길
영업시간: 11:00-20:30
가격대: 12,000~18,500원

도착하자마자 대기를 서야했습니다.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인지 사람들이 많았고, 따로 대기방도 있었습니다. 이날 날이 더워서 밖에서 기다리기 힘들었을 것 같았는데 대기방은 아주 시원하고 쾌적했습니다 한 20분 정도 기다리고 난 후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안에는 사람들로 가득찼고, 20-30대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특히 커플이나 여자모임이 많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만큼 분위기 있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테이블에 안착하고, 메뉴를 보고 여기서 스테이크와 파스타, 리조또각각 시켰습니다. 저희는 4명인데 양이 많다고 하여 적게 시켰습니다. 추가로 자몽맥주와 콜라를 시켰는데, 저는 이날 운전때문에 못먹었지만, 친구말로는 자몽을 아예 갈아넣었다고 맛있다고 극찬을 했습니다. 

 

 

 

숯불 목살 플레이트(18.5)

 

토마토해물파스트(12.0), 자몽에이드(4.5)

 

저희는 토마토해물파스타, 크림리조또, 숯불목살스테이크를 주문하였는데, 특히 크림리조또가 대박 맛있었던거 같고, 스테이크는 기본이였다면, 그 옆에 감자튀김이 맛있었습니다. 정말 골고루 시키기 잘한듯 싶었습니다. 여러가지를 먹으니 다 먹어치워버렸습니다. 느끼함 없이 후다닥 먹게 되었던거 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크림리조또와 토마토해물파스타 디스플레이가 너무 똑같았었는데, 조금 다르게 연출을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막상 사진을 찍으니 색상만 다를뿐 별 반 다를게 없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한옥의 분위기와 양식의 조합은 꽤 갠찮았습니다. 맛도 나쁘지 않았고, 기분좋게 이야기하다가 나올 수 있었습니자.

저의 주관적인 평점은 4점입니다.
커플이나 여자들끼리 오기 좋은 공간으로 보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