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데이트장소

[부산_해운대공연]<겟올라잇>고급스러운 재즈공연

by Mohae_D 2020. 11. 9.
728x90

겟 올라잇

#겟올라잇, #해운대겟올라잇, #부산공연, #해운대와인바, #부산해운대가볼만한곳, #부산데이트코스,

#해운대놀거리, #부산이색데이트, #크리스마스데이트, #부산볼거리


전화번호: 010-7498-2003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04

지번: 중동 1400-13 2, 3층

영업시간: 20:00- 04:00 (월, 화 휴무)


재즈 공연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바, 겟올라잇

가격대: 입장료 10,000원 *칵테일잔 20,000~(잔만 시킬경우, 스탠딩 바에 앉을 수 있음)

*테이블은 보틀을 시켜야 가능(25만 원 이상)

*공연 시간대: 10시 이후로 시간대별 공연 (공연 라인업은 인스타그램에 확인가능)


해운대에 놀거리를 찾다가 재즈 공연을 봤던 옛 기억이 나서 하드락을 가려고 했다. 순간 가게 명칭이 생각이 안 나서 부산 재즈바 검색을 하고는 그 위치를 찾아갔을 때에는 하드락이 아닌 겟올라잇이었다. 이 곳은 이미 유명해서 알고 있었고, 워낙 사람들이 들어가기 위해 줄을 길게 서있었던 모습이 생각이 나서 갈 수 있을까 했는데, 코로나 영향 때문인지 대기줄은 없었다. 들어가기 전에 소독과 방문 이력, 체온측정기 등 다 진행하고서야 들어갈 수 있다.  또한, 직원들은 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며, 우리는 앉았을 때에 그제야 마스크를 벗었다. 일찍 와서 그런지중간중간에 비워있는 테이블이 듬성듬성 보였다. 

 

 

여기서 오른쪽의 큰 대문이 있는 곳이 겟올라잇이예요. 헷갈리지 말아요. ㅎ 입장하면, 공연장과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로 시선을 압도했다. 연령대는 30-50대로 다양해 보였다. 워낙에 가격대가 있다 보니 어린 친구들은 보이지 않았고, 커플 또는 단체모임 등 특별한 날을 만들기 위해 오는 듯해 보였다. 우리는 롱티 2잔을 시키고, 공연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리고는 함께 먹을 안주거리로는 팝콘을 받았다. 정말 이 집 팝콘은 정말 맛있었다. 몇 번을 리필해서 먹은 지 모르겠다. ㅎ

직원들은 단정하게 흰 셔츠와 슬랙스로 맞춰 입은 게 보였고, 30분 정도 기다리니 공연이 시작했다. 직원분이 트럼펫 흉내를 내더니 갑자기 크게 불러서 깜짝 놀랐다. 당연히 스테이지에서 시작할 줄 알았는데 아래에서 공연을 해서 다소 놀래면서도 가까이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이 날의 주제는 '마이클 잭슨'이었다. 그에 맞춘 재즈풍의 음악이 계속 나왔고, 정말 호응을 안 할 수야 없는 공연이었다. 대체적으로 다른 재즈바에 가면 외국분들이 나와서 공연하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이 곳은 모두 한국인들이 하니 더욱 퀄리티가 높았다. 노래와 악기 연주 모든 게 다 고퀄리티이다. 이렇게 가깝고, 편하게 공연을 볼 수 있다는 게 참 좋았다. 

 

 

특히 안내받은 우리 자리가 참 좋았다. 사람들 사이가 아닌지라 더욱 우리만의 대화를 할 수 있었고, 공연에도 가깝게 볼 수 있는 게 장점이었다. 공연과 오페라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 그리고 서비스적인 부분이 굉장히 무드 있었다. 하지만 아무래도 그에 맞게 가격적인 부분은 무시할 수 없기에 자주는 못 가고 특별한 날에만 방문 가능할 듯싶다. 특히나 테이블에 앉고 싶다면, 여러명과 함께 와야할 듯 싶다. 올해 연말에 이 곳을 오기로 다짐해본다.

 

평점:4.5점

한줄평: 특별한 날에 모임, 데이트하기에 좋은 공연 바, 겟올라잇 

 

#겟올라잇, #해운대겟올라잇, #부산공연, #해운대와인바, #부산해운대가볼만한곳, #부산데이트코스,

#해운대놀거리, #부산이색데이트, #크리스마스데이트, #부산볼거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