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맛집

부산_덕천술집∥기본안주가 공짜인 가성비 끝판왕 <바다코끼리>

by Mohae_D 2020. 11. 20.
728x90

바다코끼리

#덕천술집, #덕천바다코끼리, #덕천분위기좋은술집, #부산덕천술집, #덕천동맛집, #덕천동맛집추천, #덕천포장마차, #덕천스크린, #덕천회식, #덕천날라리


 

 

 

 

주소: 부산 북구 덕천2길 41 지하1층

전화번호: -

가격대: 7,900~9,900원 안주(+기본안주)


안녕하세요.모해입니닷.
저는 이곳을 알게 된 이유가 지나가던길에 사람들이 들어가는 것을 보고는 인기가 많은 곳인가하여 갔던 곳입니다. 맛집의 냄새가 난 것도 사실입니다.ㅎ 지하에 있는 곳이라 분위기가 어떤 곳인지 모른채 막상들어가봤는데요. 포장마차 느낌의 인테리어로 영화 스크린이 큼지막하게 있었습니다. 여기서 축구나 야구를 보면 축제가 아닐까 싶네요. 여기있는분들은 연령층이 낮아보였습니다. 20대 초중반 정도이지 않나 싶구요. 남성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시간대가 늦은 시간일수록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더라구요.

(지도를 찾다보니 원래 2층에 있던 가게였는데 지하1층으로 자리를 옮긴것 같네요. ㅎ )

 

 

 

 


가격은 너무나도 저렴했습니다. 안주 하나를 시키면 1개를 무료안주로 주는데요. 작은사이즈도 아니고 그대로 안주로 나온답니다. 이렇게 장사하면 남는게 있을까요? 의문을 푼은채 술 한잔 기울여봅니다. ㅎ
음. 시간이 지나니 술병이 쌓이는게 보입니다....역시 남는 장사가 맞네요. 많은이들이 안주를 놔두고 술만시키고 있네요.ㅋㅋㅋ

 

 

 

 

60평으로 되어있음으로, 단체석 언제든 가능한걸로 보입니다.

내부는 보시다시피 포장마차가 컨셉입니다. 여럿이 둥그렇게 앉아 있는걸보니 정감가는 느낌이드네요.

 

 

 

중앙에 큰 스크린이 있습니다. 야구,축구보기에 딱이지 않나요~?

 

 

 

 

 

명란구이 7,000원 짜리 입니다!!! 크기보세요. 이건 너무나도 많잖아요...

 

 

 

이것이 바로....

홍합탕으로 기본안주입니다. 말이 되나 싶네요. ㅋ 안주+안주=7,000원입니다.

이런곳은 정말 배가 엄청 부른데 술은 마시고 싶을때 와야할꺼같아요. 안주 1개 시키고나면 다른걸 시킬 이유가 없어요..

대신 술값이 안주값보다 많이 나온다는 점입니다. !!

 

 

 


저의 주관적인 평점은 4점입니다. 안주 맛은 나쁘지않았고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정말 좋은 안주거리가 아닐까 싶네요. 다음에 술이 정말 땡길때 찾아가고 싶은 곳입니다. 20대 남성분들은 어서 다녀오세요. 가성비 술집 바다코끼리입니다. (여자도 질수없다...속닥속닥)

쏠로들은 여기주목해주세요! 번외로 헌팅이 빈번할꺼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20대 혈기왕성한 젊은이들이 주 타겟으로 보이기때문이죠!!

728x90

댓글